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서운. 섬뜩한 이야기 -실제상황-
    분류없음 2019.04.23 15:22

    항아리에있는 연쇄 살인범의 175 년 된 머리

    Obscuro Notícias / YouTube

    포르투갈 최초의 연쇄 살인범으로 여겨지 던 많은 사람들이 생각한 Diogo Alves는 1810 년에 갈리시아에서 태어 났으며 수도 인 부유 한 가정에서 하인으로 일하기 위해 리스본으로 어린 아이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젊은 알베스가 범죄 생활을 통해 이익을 얻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깨닫기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았으며, 1836 년에 그는 자신을 Aqueduto das Águas Livres에 위치한 집에서 일하도록 전근 시켰습니다.

     

    수로를 가로 질러 여행하는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온 겸손한 농부 였음에도 불구하고 알베스는 야간에 그들을 기다려서 돈을 빼앗을 것입니다.

    그 후, 알베스는 그들을 213 피트 높이의 구조물 의 가장자리 위로 던져서 죽은 자에게 떨어지게했다. 1836 년에서 1839 년 사이 그는이 과정을 약 70 번 반복했다.

    현지 경찰은 처음에는이 죽음으로 인해 자살을 모방 한 것으로 드러났으며 이로 인해 다리가 일시적으로 폐쇄되었다.

    알베스는 지역 의사의 집에서 네 사람을 살해하면서 잡히기 전에 도적단을 만들었고 알베스는 체포되어 걸려 사형을 선고 받았다.

     

    무서운이야기,섬뜩한이야기,무서운이야기,섬뜩한이야기,무서운이야기,섬뜩한이야기,무서운이야기,섬뜩한이야기,무서운이야기,섬뜩한이야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