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없음

개인회생 진술서 제출 서류중 기본

 

신청인 김00에 대한 경위서를 개인회생 진술서 작성하오니 추후 거짓이 발생 할 경우 그 어떠한 처벌도 달게 받겠습니다.

 

000라는 남편과 결혼 한 후 어느 한날도 편하지가 못했습니다. 남편은 남대문 대도상가에서 수입품 식품을 팔던 사람 이었습니다. 남편의 사업은 그다지 잘되지는 않았지만 나름대로 살수는 있었습니다. 남편의 사업상 물건을 현금결제를 해야만 하는 일이며 팔지 못한 물건은 고스라히 남게 되거나 덤핑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남편은 새로운 물건이 나오면 주저하지 않고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개인회생 진술서 실제 의뢰인


관 련 글

[밝은세상으로] - 개인파산 하게된 동기가!

[밝은세상으로] - 개인회생 선처해 주시길 

[밝은세상으로] - 올가미에서 벗어나서 


그로인해 팔리는 물건보다 사는 물건이 더 많았습니다. 새로운 물건을 사려면 현금이 있어야 하므로 어느순간부터 남편은 사채에 손을 대기 시작했습니다. 시장에서 흔한게 사채업을 하는 사람들이라 손쉽게 빌려 쓰곤 했습니다. 그러다 하루 이자를 못내게 되면 사채업자들은 남편가게에 있는 물건을 가져가곤 했습니다


그러다 은행에서 대출을 받게 되었고 제가 보증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후 남편은 사채 대신 대출을 받게 되었고 저 역시 대출을 받아 생활 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대출 이자를 갚지 못해 남편은 모든 사업을 접어야 했고 그동안 사용한 대출은 고스란히 남게 되었습니다.


개인회생 진술서 사실 그대로


어떻게 해서든 조금씩 갚도록 하겠습니다. 결국 남편과 현재는 별거 중이며 남편도 일용직을 다니며 갚아보려 노력 중에 있습니다. 친구로부터 저의 사정을 알게 되면서 저는 친구집에서 지내며 친구남편이 알고 있는 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조금씩이라도 갚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들은 개인파산을 하라고 하지만 그럴수는 없었습니다. 저희를 믿고 대출해준 회사에 파산이라는건 말도 안된다는 생각하고 있으며 개인회생 진술서 아이들이 보고 싶지만 당분간 떨어져 있으며 어느정도 갚아나갈 때 까지 서로 떨어져 있기로 했습니다.

 

존경하는 판사님!

제가 원하던 원치 않던 저희 실수로 인해 많은 채권사분들에게 피해를 주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결코 떼어 먹지는 않겠습니다. 저희 가족과 가정을 을 위해 제가 어느정도 갚아 볼수 있도록 판사님의 배려를 부탁드리며 이렇게 개인회생 진술서를 제출 합니다.